본문 바로가기

리뷰&소개

성수 흑백 사진관 ㅣ 프랑스적인 삶 (증명사진/여권사진)

 

 

 

 

 

 

 

 

 

 

 

8월 파리 여행을 위해

12월 항공권을 예약하고 보니

여권이 올해 7월에 만료...

 

급하게 여권사진 / 증명사진을

찍기 위해 회사 근처 사진관을 찾았다.

 

 

때마침 자주 이용하는 29cm에

<프랑스적인 삶> 이라는 사진관 브랜드가 입점했다.

 

 

 

 

 

 

 

 

 

 

 

 

 

 

흑백사진부터 증명사진,

여권사진, 반려견 증멍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출처ㅣ프랑스적인 삶 홈페이지

 

 

출처ㅣ프랑스적인 삶 인스타그램(@french.life.photo)

 

 

 

프랑스적인 삶의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보니

흑백사진 전문 사진관 같았다.

 

특히 관심 있게 봤던 건 직업 프로필 촬영!

 

 

조금 특별한 직업을 갖고 있다면

개성 있는 프로필을 담아볼 수 있겠다.

의사, 요리사, 작가, 화가 등등...

 

나는 사무직인데 노트북이라도 들고 찍어야하나..?

ㅎㅎ

 

무튼!

흑백사진 한번 찍어보고 싶지만,

우선 급한 여권사진을 먼저 찍기로!

 

 

 

 

 

 

 

 

 

 

29cm 통해서 증명사진 / 여권사진을 구매하고

카톡으로 촬영 스케줄을 잡았다.

 

친절하게 바로바로 답변 주셔서 고맙습니다:)

 

 

 

 

 

 

 

 

 

 

 

 

 

 

드디어 촬영 당일!

퇴근하고 후다닥 찾아갔다.

 

 

 

 

 

 

 

 

 

 

도착해서 천천히

스튜디오를 살펴보는데

요렇게 강아지 스튜디오가 있다 :)

 

 

 

 

 

.

.

.

 

 

 

 

 

 

촬영이 시작됐고

10-20컷 정도 찍었다.

앞머리가 있어서 최대한 눈썹이 보이게끔 찍고

프로필용 사진도 찍어주셨다 :)

 

그리고 너무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주셔서

자연스럽게 찍을 수 있어 좋았다.

 

 

 

 

 

 

 

 

 

 

 

촬영이 끝난 뒤에

내가 직접 셀렉을 한다.

 

생각보다 셀렉은 금방 끝났다.

다- 그 사진이 그 사진,

내 얼굴이 그냥 내 얼굴.

 

 

셀렉한 다음

옆에서 바로바로 수정을 해주신다.

사실 취업용 증명사진도 아니고

여권사진이라서 얼마나 보겠어?라고 생각하고

얼굴 비대칭만 대충 맞춰달라고 했는데-

 

포토그래퍼님이 오히려 더 수정을 해주셨다..

핫..

 

 

 

 

증명사진 버전

 

여권사진 버전

 

 

 

 

 

 

촬영부터 셀렉, 보정까지

30분 이내에 끝난 여권사진 촬영!

 

 

이제 얼른 여권 갱신하러 구청 방문해야지 :)

 

 

 

 


프랑스적인 삶 홈페이지

 

 

 

About | 프랑스적인 삶

한 사람의 인생을 단 한장의 사진으로 모두 담아낼 수 있을까? 당신이 하고 있는 일, 지금 이 순간 느끼는 감정 그리고 관계.. 이 세가지를 가지고 단순하면서도 깊은 사진을 찍습니다.

www.frenchlif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