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방콕 쿠킹클래스 ㅣ 실롬타이쿠킹스쿨 예약 & 후기

 

 

 

 

 

 

태국 여행을 많이 가는 이유는

대체로 물가가 저렴하고

태국 음식이 잘 맞기 때문에

맛집 여행을 가성비있게

갈 수 있기 때문이 아닐까 싶다.

 

개인적으로 옥수수쏨땀과 까이양을 좋아하고

똠양꿍도 잘 먹고 1일 1 팟타이, 로띠는 기본이다.

 

 

 

 

이번 여행에서 가장 기대됐던 부분이

바로 태국 현지 음식을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방콕 쿠킹클래스> 였다 :)

 

 

 

 

 

 

클래스로 가기 전

설레는 마음에 거울샷을 남기고,

 

 

방콕 쿠킹 클래스 중

유명한 <실롬타이쿠킹스쿨>로 향했다.

 

 

 

 

 

 

 

 

방콕 쿠킹클래스는 여행 전 미리

예약하는 걸 추천한다.

나는 미리 몽키트래블 사이트를

통해 예약했다.

 

 

 

몽키트래블 예약 페이지

 

 

몽키트래블 예약 페이지

 

 

<실롬타이쿠킹스쿨>은 하루에 3타임

오전, 오후, 야간 클래스로 운영된다.

 

그중 오전 클래스만 현지 시장투어가 가능하다.

 

태국 음식과 더불어 문화도 알고 싶다면

오전 클래스로 시장투어까지 즐기면 더 좋다!

 

 

 

 

 

친구와 나는 당연 오전 투어로

쿠킹스쿨에서 준 장바구니를 들고

로컬 시장으로 떠났다.

 

 

 

 

 

 

 

시장에 도착하면

만들 음식에 따른 재료를

하나하나 담고

간단하게 설명도 해주신다.

 

 

 

 

 

 

 

 

 

 

 

 

 

각자의 재료가 담긴

장바구니를 들고

다시 쿠킹스쿨로 돌아가는 중

 

 

 

 

 

 

 

 

 

 

 

 

 

 

도착하니

자리에 재료가 세팅돼있었다.

 

처음으로 만들 음식은

똠.양.꿍!

 

 

 

 

 

 

 

 

 

 

 

 

 

 

 

 

 

선생님이

하라는 대로 따라하니

뚝딱 만들었다.

 

고수와 레몬그라스 향이 가득해

아주 칼칼하니 맛있었던 내 똠양꿍ㅠㅠ

다시 만들어 먹고 싶다.

 

 

 

 

 

 

 

팟타이 재료
망고밥을 위한 망고 써는법을 설명중
쏨땀을 마구마구 섞는 중
쏨땀 완성
망고밥 완성

 

 

 

 

만드는 음식 리스트는

요일마다 다르다.

 

 

몽키트래블 홈페이지 참고

 

 

우리는 이날 총 5가지의 음식을 만들었다.

 

팟타이

똠얌꿍

쏨땀

레드 치킨 커리

망고밥

 

 

친구와 함께 해서 더 즐거웠고

평소 좋아하는 태국 음식을 직접 만들었다는 경험이

굉장히 큰 추억으로 자리 잡았다.

 

정말 방콕 여행 중 제일 잘한 것 중 하나다!

 

 


 

✔︎ 방콕 쿠킹클래스 추천 ✔︎

1. 혼자 여행하는 사람도 부담없이 할 수 있다.

2. 연인, 부모님과 함께 해도 좋다!

3. 방콕 여행에서 색다른 걸 원하는 사람.

 

 

 

 

✔︎ 방콕 쿠킹클래스 팁! ✔︎

약 2시간 30분 동안 총 5가지 음식을 만들고 

그 자리에서 바로바로 먹는다.

먹고 만들고, 먹고 만들고.

그래서 클래스 전에 배를 비우고 가야 한다.

굉장히 배부른 쿠킹클래스다 :)

 

 

 

 


 

방콕 쿠킹클래스

<실롬타이쿠킹스쿨>  예약 바로가기

 


 

 

 

 

 

 

 

 

*쿠킹 클래스 후기는

내돈 주고 직접 체험하고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