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소개

내돈 내고 먹은 그리밀 단백질쉐이크 리얼 후기

 

 

|

간단하게 식사를 해결하고 싶다!

다이어트 식단으로 가볍지만 배부르게 먹고 싶다!

단, 맛은 있어야 함.

|

 

 

 

다이어트를 입에 달고 살지만 한 번도 다이어트용 단백질 쉐이크를 사본적이 없다. 굳이 사야하나 싶었는데 이번엔 왠지 모르게 사보고 싶었다. 다이어트가 절실했나보다. 주변에 단백질 쉐이크 먹는 사람들이 다 맛없다고 고개를 절레절레하길래 최대한 맛있다는 평이 많은 제품으로 찾아봤다. 그렇게 찾게 된 그리밀 단백질 쉐이크.

 

 

 

 

 

 

 

심플 다이어트, 그리밀 단백질 쉐이크


그리밀 홈페이지

 

'조금 더 건강한, 조금 더 가벼운, 조금 더 여유로운 심플 라이프'를 지향하는 그리밀. 텀블러에 물이나 두유, 우유와 쉐이크 두 수푼을 넣고 흔들어 마시면 한끼 식사가 가볍게 끝난다. 1회에 212kcal. 과연 212kcal엔 어떤 성분이 들어있을까?

 

 

 

 

 

 

 

 

 

그리밀 단백질 쉐이크 성분


1) 단백질 / 아미노산

식물성단백질인 분리대두단백질과 동물성단백질인 농축유청단백질이 혼합돼 아미노산을 공급받아 체중조절이 가능하다. 아미노산은 다이어트에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한다. 아미노산은 기초대사량을 높여주고 요요현상을 막아주며 부종 예방등이 있다.

 

2) 탄수화물 / 식이섬유

올리고파우더, 17종 곡물혼합분말, 치커리식이섬유 등 총 10개의 다양한 식이섬유가 들어가 있다. 다이어트를 하면 탄수화물을 멀리해야한다 하지만 운동을 위해서는 적정량의 탄수화물이 꼭 필요하다. 

 

3) 식감에 좋은 씨앗 3종

치아씨드, 햄프씨드, 바질씨드가 들어가 씹는 재미는 물론 오메가3, 비타민E 성분까지 챙길 수 있다. 

 

 

 

 

 

 

 

 

 

취향존중 총 12가지 맛 선택


 

✔︎ 고소한 맛을 원하는 사람은

곡물맛 / 단호박맛 / 고구마맛 / 녹차라떼맛

 

✔︎ 새콤달콤한 맛을 원하는 사람은

딸기라떼맛 / 바나나맛 / 블루베리요거트맛 / 멜론맛

 

✔︎ 달콤한 맛을 원하는 사람은

초코맛 / 쿠키앤크림맛 / 카페라떼맛 / 바닐라크림맛

 

 

= 내 취향은 미숫가루처럼 고소한 걸 좋아해 17종 곡물혼합분말이 들어간 곡물맛으로 선택했다.

 

 

 

 

 

 

 

 

 

아침 / 저녁 식사대용 한 잔으로 끝


 

보통 아침이나 저녁 한 끼만 단백질 쉐이크를 먹어도 되는데 집중 체중조절이 필요해 나는 아침, 저녁 두 끼를 마셨다. 일단 맛있으니까 더 챙겨 먹게 된다. 하지만 이걸 먹는다고 배가 부른 건 절대적으로 아니다. 안 먹고 운동하는 것보단 영양을 채우고 운동하며 살을 빼는 게 기초대사량에도 더 좋으니 보조제 역할로 먹는다.

 

 

먹는 법은 물, 우유,  두유를 보틀에 넣고 내장된 스푼으로 2스푼 떠 넣고 흔들어 마시면 된다. 물과 두유를 넣어 마셔봤는데 역시 물보단 두유가 훨씬 더 고소하고 포만감을 느끼기 좋았다. 아직 체중감량을 하진 못했지만 꾸준히 마시면서 운동을 해보려 한다. 체중감량에 성공하면 성공 후기를 남겨야지:)

 

 

왼쪽 물 / 오른쪽 두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