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소개

면역력 높이는 음식 | 건강한 한 끼, 스무디볼 @헤이보울(hey.bowl)

 

 

 

 

코로나 19 상황이 점점 심각해지면서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서는 운동과 건강보조제도 있지만 직접 섭취하는 음식이 가장 중요할 거 같다. 이 시기에 타이밍 잘 맞춰 새롭게 오픈한 스무디볼 카페가 있다. 

 

 

 

 

 

 

한 그릇에 담긴 건강함 @헤이보울(hey.bowl)


 

헤이보울은 스무디볼이 메인인 카페다. 발리에서 처음 스무디볼을 맛보고 몸과 마음이 리프레쉬되는 기분을 느끼며 그 맛과 느낌을 그대로 성수에 재현한 곳. 그래서인지 원목 테이블과 의자, 식물로 구성된 인테리어가 따뜻한 나라 발리를 떠올리게 한다.

 

 

 

 

 

 

 

스무디볼은 과일을 갈아 만든 스무디 위에 생과일과 그래놀라, 견과류 등의 토핑을 올려 먹는 음식이다. 북미와 북유럽에서는 건강식으로, 발리와 방콕 같은 휴양지에서는 시원한 디저트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고 한다. 

 

 

헤이보울의 대표 스무디볼은 옐로우 보울로 패션후르츠, 파인애플, 망고, 바나나가 스무디로 만들어진다. 이외에 핑크 보울(딸기, 체리, 라즈베리, 망고, 바나나) / 퍼플 보울(블루베리, 라즈베리, 바나나) / 그린 보울(케일, 파인애플, 망고, 바나나)가 있다.

 

스무디에 올라가는 토핑 역시 보울에 맞춰 맛있는 조합으로 올라가고 직접 만든 그래놀라와 카카오닙스, 치아씨드, 코코넛롱이 보울에 동일하게 들어간다. 들어가는 과일들이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되기때문에 맛은 물론 건강까지 한 그릇으로 챙길 수 있는 아주 착한 한 끼다.

 

 

 

 

 

 

 

 

 

 

가장 인기 있는 옐로우 보울로 주문했다. 보기도 좋은 게 먹기도 좋다고, 먹기 아까워 어찌 먹나 했지만 아주 맛있게 잘 먹었다. 아래 깔린 스무디가 시원해서 여름철 디저트로 제격이다. 스무디와 그래놀라, 과일을 함께 먹으니 몸속 깊이 건강함으로 꽉 채워지는 기분! 면역력은 물론 다이어트까지 챙기고 싶다면 헤이보울에서 스무디볼 한 그릇으로 해결해보자.

 

 

 

 

 

 


헤이보울

 

매일 12:00 - 20:00

✔︎ 재료 소진 시 조기 마감